약 1주 전쯤 우연히, 어느 미 정부 관련 단체(협회)가 주최하는 해외 현지 세미나에서, 전현직 정부 국방관련 인사(연구원으)로 보이는 미군이, 참석한 청중을 향해 열변하는 기조 연설을, 어느 온라인 뉴스 채널에서 보게 되었다.
주요 내용은 “한국의 현 대통령이 대한민국을 공산화하여 북한에 넘기고 있다”라는 것이었다. 몇 년간 제 주위에서 끊임없이 들었던 것과 어찌 이리도 같은지!! 놀라웠다.
그래서 갑작스럽게 이런 의문이 들었다. 불과 #총선을 며칠 앞두고 해외에서.. 온오프라인 다중 매체를 통해서..??
그런데 왜 저 분들(연사~참석자) 자신과는 아무런 이해관계가 없는 한국과 한국민들을 자신들보다 더 저렇게 걱정해주고 있는 것일까? 그 막대한 운영 예산은 어느 국가 단체에서 나오는 걸까? 현재 자신들의 국가인 미 나라도 각종 사안도 난국일텐데...? 자신들의 걱정과 대처는 하지않고??
그런데 왜 아직까지 우리 #대한민국이 #북한에 귀속되지 않고.. 그 반대로 점점 더 세계적인 #민주자유적 #도덕적 #사회문화적 #첨단기술적 #친에너지 #친환경적 #경제적 #모범국가로 칭송 받고 있는걸까?
** 이 것은 새 정부 이후 #평화질서적 집회, #반국가정부사회/기업/인사인권 #억제완화~#민주자유화, COVID-19대처 등에서 증명됨.
또 하나,대한민국 수립 70~100 여 년 간, 계속, 끊임없이, 정부나 정치 지도자, 재야 인사, 일부 지식인들께서 정적을 배척하거나 제거해 정권을 유지하기 위한 수단으로... 또는
#순진무구 미개한 #백의국가민족을 #식민지로 만들었을 때
우리 백성과 민중을 향해, ‘좌우 이념’을 팔아 오지 않았던가? 부실한 대한민국의 #근현대사나 교과서에서 조차 결코 나오지 않았던, 역사적 진실은 대부분 감추어 놓고(수십년 간 공개나 열람이 불가한 #극비 문서나 사후 훼손~조작이 되어) 두루뭉실 개요만 언질하고, 상세 기승전결은 결코 나타낸 적이 없었지 않았던가?
** 이런 근거? 과거로 부터 현재까지, 소위 각 #패권열강 선진국에서는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#자국경제안보를 내세워, 막대한 기구와 조직, 거대한 정부기관과 수많은 정부관공서 #국방안보 요원들이, 무한대의 국가정부 투자예산에 힘입어, #신생국과 후진국을 차관 경협 등으로, 지원, 결국은 국방안보~경제 식민지로 지배해 왔지 않았던가?! 과거 유럽 #열강국과 현재의 #중국 등이 #아프리카 등 후진~신생 국가에게 무한대의 지원투자를 했었고 하고 있는 것이란?? 유럽 패권국~중국 등의 범국가 범인류애 박애정신?? 에 불과 했거나 한 것이었을까?
한편으로 대한민국에 있어서는...
가까운 과거 한민족간 전쟁에 수많은 나라가 파병해 주었고, 이후 국가 인프라와 경제기반 시설 지원~차관 등으로 우리 대한민국을 자유민주 국가로 지킬 수 있게 한 #범국가적 #인류애와 피땀어린 신세를 진 은혜와 빚을 잊지는 말자. 그러나 그 이면에는 자국의 국방안보선과 당시 우리 정부와 인사를 수호케 되었으나, 한반도가 2개의 국가로 #분단되는 양면의 칼날 효과(결과)를 가져온 것도 결코 잊지말자!!
**나라가 난국에 처하더라도, 과거 왕가 및 정부~정치 리더를 지키기 위해 애국심을 발휘치 말고(사대해 이용 당하지 말고), 그 어떤 어려움과 고통을 감내, 절치부심 자립치 않으면.. 반드시 오늘과 같이 열강 패권국에 포위되어 그 댓가가 있을 것이다.
** 안타깝게도 가까운 지난 정권까지의 소수 #정부리더와 우리 #정치인들께서.. 지난 70여년 간, 전 국민이 단결해 죽어라 피 땀 흘려 번 돈과 재산을(국부를) 특정 정치인과 집단의 정권 유지를 위해, 말만 번드르한 집단이기와 사대주의를.. #좌우사상 #국방안보 #협정협약 #조약조례 등으로 포장해, #자국자주권 #국방안보치안권 #자유인권 #개발경제권 등을 반납/간섭/제약 받아오지 않았던가??
대표적인 예가 지난 70여 년간 #좌경국가화 되어 국가와 국민의 #민주자유 #정의공정 #평등평화가 말살된다는, #선진패권국거나 #정부여당의 #당정정책정략에 의해, 위협으로 세뇌된 ‘국방방위비’ 지출 일 것이다. 요 몇 년간의 돈만 수백조(첨단 무기 구입비 포함시 그 몇 배의)!!
그래서 다음과 같은 말이 생각 나 비로소 깨달은 것...
1
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. -조지 소로스-
2
사람들이 생각하기를 좋아하지 않는 다는 것이 그들을
관리하는 정부에게는 얼마나 행운인가? -아돌프히틀러-
3
모든 국민들을 잠시 속일 수는 있다.
그리고 어떤 국민들을 항상 속일 수도있다.
그러나 모든 국민들을 항상 속일 수는 없다. -에이브러햄 링컨-
4
민주주의란 어느 당파의 특정한 당론에 좌우되는 것이 아니다. 오직 언론의 자유, 투표의 자유, 다수결에의 복종 이 세가지에 의해 결정됨이다. -김구-
5
모든 국민은 자신들의 수준에 맞는 정부를 가진다. -알렉시스 드 토크빌-
*** 맺으며..
오늘에 이르러 드디어.. 제 주위 대다수 많은 동향동문님들.. 선후배 친구들.. 지인친지분들 자신 편들께서 주장하신 염원대로, 국민 #좌우이념 분열이-> 좌우=동서 국가국민으로 갈라졌다!! 위 1~5 글처럼
주변 소위 동맹 혈맹국가의 염원대로.. 이제 단일 강성대국으로 더 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와 바탕을 걷어차고-> #삼국시대로 (남동/남서/이북 국가) 되돌아 갔다!
오호 통제라! #자유민주주의와 #평등정의 정신의 본질도 무시하며(지난 대선의 다수결 추종의 원칙도 무시하고) 본인들이 저지른 허물을 지금도 진보좌파에게 미루고 있는 철면피땀 나눈 #동포형제국민들이여..ㅠㅠㅠ 이제 어찌 같이 살아나갈꼬~냐!! 이 일을 어찌 할 꼬
(지금도 끊임없이 벌어지고 공멸로 악화되는 국제적 #중동분쟁과 내전, 또 다시 우리 과거 #동족상잔을 되풀이 하자는 것인가??) 할 것인가 바르지 않으신.. 말 것인가 바르신.. #정치사회 지도자 #추종자 분 들이시여